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야쿠르트, ‘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으로 편의점 전용 제품 라인업 강화

  • 기사입력 2020.03.14 19:39
  • 기자명 손경숙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와 ‘왕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을 출시하며 편의점 채널 발효유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 ‘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은 기존 ‘에이스 오리지널’에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더한 대용량 액상 발효유다.

 

 ‘히비스커스’는 식용과 약용으로 널리 이용되는 식물이다. 새콤한 맛과 향이 유산균 발효유 특유의 풍미와 어울려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낸다.

 

 

제품에는 한국야쿠르트 특허 유산균 ‘HY2782’를 포함한 5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다. 박하, 배 모과, 라임이 넣어 목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 고객의 다양한 음용 패턴을 고려해 용량은 280ml, 480ml로 다양화 했다.

 

 

한국야쿠르트 ‘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와 ‘왕에이스 히비스커스&자몽’ 제품 구매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