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파운데이션,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126명에게 피복비·특식비 지원

  • 기사입력 2022.01.07 15:00
  • 기자명 차민경 기자
▲ 지파운데이션 제공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126명에게 겨울을 맞아 피복비와 특식비를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전국 73개의 아동양육시설과 협력을 맺고 있다. 보육원 아동청소년을 위해 식비/특식비, 피복비, 교육비와 심리치료비 지원 사업 등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지원은 보육원 아동청소년들이 원하는 색상과 종류의 겨울 외투를 직접 선택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126명의 아동청소년에게 피복비와 특식비가 전달됐다.

지파운데이션 국내사업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제한돼 아이들이 많이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의류와 맛있는 한 끼를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라며 “아이들에게 원하는 옷과 음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다.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의 사업을 활발하게 수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