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희 화장품, "다문화가족의 소득창출위해 지구촌 다문화 연맹과 상호 협력"키로

  • 기사입력 2020.11.27 22:20
  • 기자명 최수경 기자

주)나희 화장품(사장 박종균)과 지구촌 다문화 연맹(장두억 이사장)이 다문화 가정의 소득 창출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진행됐다.

두 단체는 지구촌 다문화 연맹에 가입되어 있는 지구촌 다문화 가족이 한국에서의 경제적인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과 다문화인의 인식개선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동반자로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각자 노력하며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협력하기로 했다.

나희화장품 와 지구촌 다문화 연맹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 제품을 홍보 전시하고 다국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알자리 창출 다문화 청소년 인제 발굴 육성 등 지원한다.박종균 사장은 서로 협력을 통해 선을 이루라는 하나님의 말씀처럼 좋은 뜻으로 서로 힘을 모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국에 들어와 있는 다문화 가정에 힘이 되는 나희화장품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국에 들어와 일자리 같기 힘든 다문화가정을 위해 실뢰와믿음을 바탕으로 다문화가정의 여성을 적극적으로 체용하고 다문화 어린이 사업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했다.

지구촌 다문화 가정 연맹 장두억이사장도 함께 하면 못할 게 없다면서 자금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도 부족하고 바라보는 시선이 편견을 가지고 있다면서 나희화장품과 잘 협력해서 인식을 바꾸는데 노력하고 한국에 적응이 힘든다문화가정이 한국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아주는 상부상조[相扶相助] 의 서로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나희 화장품은 베트남 .,키르키리스탄.카자스탄등 아시아권에 수출을하고있는 회사이다.이번 나희와 지구촌 다문화 연맹의 업무협력을 통해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외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식당에 제품들을 전시 판매와 일자리 창출의 기대가 커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