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R, 강풍대비 긴급 합동 안전점검 시행
19·20일 태풍 급 강풍 예상 … 고객 안전 확보 총력
 
최수경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10:20]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9일(목)과 20일(금) 아침, 전국에 태풍 급 강풍이 예상됨에 따라 협력업체와 합동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시행했다고 18일(수) 밝혔다.

 

 

18일(수) 실시된 안전점검에서는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는 SRT 전용역(수서·동탄·지제역)의 옥외시설물 등 취약개소에 대한 점검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강풍의 영향을 가장 크게 받는 각 역사 입구의 천장 구조물에는 예비 와이어를 설치하여 유사시 안전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였으며, 상대적으로 강풍에 취약한 지제역은 18일(수)부터 강풍예보 해제 시까지 담당자를 상주시켜 시설물 보호와 고객안전을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강구했다.

 

19일(목)부터는 강풍으로 인한 이례상황 발생여부를 운영센터(24시간 운영)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한편, 돌발 상황 발생 시 우선 현장조치 후 안전전담부서 및 주관부서에 통보하도록 연락체계와 매뉴얼을 정비하기도 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여 고객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03/19 [10:20]   ⓒ wngo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