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청포도’ 출시

청포도 과즙 11% 함유해 과일의 새콤달콤한 풍미 강화

  • 기사입력 2020.02.24 15:11
  • 기자명 이경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청포도 과즙 11%를 담은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청포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 1천 명을 대상으로 데미소다 청포도 샘플링 이벤트를 가졌다.

동아오츠카는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청포도 에이드 음료 선호도가 높은 것을 확인하고, 탄산과 청포도 과즙을 더해 청량감과 과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저탄산 과즙음료를 선보였다.

데미소다는 지난 2017년 데미소다 자몽 출시 이후 3년 만에 새로운 맛을 선보임으로써 사과, 오렌지, 레몬, 복숭아, 자몽, 청포도 등 총 6가지 맛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신제품 데미소다 청포도는 청포도 과즙 11%를 250mL 캔에 담았다.

패키지는 과일의 씨즐감을 살려 청포도 특유의 컬러감과 싱그러운 이미지를 나타냈다.

이시명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 청포도는 청포도 특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탄산음료”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미소다는 ‘반(半)’을 뜻하는 ‘데미(Demi)’와 탄산을 뜻하는 ‘소다(Soda)’의 합성어로, 탄산을 마시기 어려운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국내 대표 저탄산 과즙음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