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깔끔하고 촉촉하게 씻겨주는 ‘TS바디워시’ 출시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1:32]
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TS샴푸, 깔끔하고 촉촉하게 씻겨주는 ‘TS바디워시’ 출시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20/02/12 [11:32]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여 세정력은 높이고 자극은 낮춘 ‘TS바디워시’를 출시하였다. 얼마전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신걔념 브러시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도 출시했다.

 

 

‘TS바디워시’는 설페이트 없이도 풍성한 거품과 말끔한 세정력을 보이고 인공향료 없이 산뜻하고 달콤한 플로럴향기를 자아낸다. ‘TS바디워시’는 TS만의 독자적인 공법을 적용한 특허성분인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 등과 함께 물푸레나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7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오래 지속되는 향긋함을 유지한다. 그리고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한 번 사용으로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고, 걱정 성분 7가지 무첨가 등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어 누구나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TS바디워시는 올인원이라고 할 수 있다. 바디워시만 사용하더라도 로션을 바른 듯한 촉촉함과 향긋함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두피와 헤어 관리는 TS샴푸로, 바디 관리는 TS바디워시로, 헤어 스타일링은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로 마무리하는 라이프 리딩 브랜드의 토탈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앞세워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까지 다양한 브랜드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해 가고 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2 [11:32]   ⓒ wngo
 
  • 도배방지 이미지

TS샴푸 촉촉 TS바디워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