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람상조 탁구단 보람할렐루야, 후배 꿈나무에 재능기부 나서
 
손경숙 기자   기사입력  2020/02/11 [16:32]

 

보람상조(회장 최철홍) 실업탁구팀 ‘보람할렐루야’가 4일 광주광역시 소재 송정 초등학교 탁구선수들을 초대해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송정초등학교 탁구팀을 이끄는 임재록 코치는 소속 선수들과 함께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의 훈련장인 보람상조천안연수원에 방문했다. 오광헌 감독을 주축으로 한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의 시범경기 및 1대1 맞춤형 강습 등 체험학습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재능기부는 천안으로 전지훈련을 온 송정초등학교 선수들이 실업팀 선배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보고 싶다는 요청으로 갑작스럽게 진행되었다.

 

보람할렐루야 오광헌 감독은 “어린 시절 열악한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했던 경험을 살려 어린 선수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현재는 한국 탁구의 기본이지만 앞으로는 기둥이 될 초등학교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것을 기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은 2016년 10월 창단을 시작으로 2017년부터 서울, 인천, 천안, 당진, 부산 등 전국적으로 탁구강습회를 개최하며 재능기부 활동과 탁구용품 전달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홍 보람할렐루야 구단주(현 보람그룹 회장)는 “상조는 나눔이라는 경영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오광헌 감독님과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대한민국 탁구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이 기량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도록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보람그룹은 2017년부터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회장 손범규)과 3년 연속 후원 협약을 맺었으며 올해에는 대한탁구협회(회장 유승민)와 후원협약을 맺는 등 대한민국 탁구 발전을 위한 행보를 계속 이어 나가고 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1 [16:32]   ⓒ wngo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